1. '회사'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2. '회사'는 항상 이용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 정보에 대하여 관리적,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이용자의 정보 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3. '회사'는 고객이 제기하는 불편사항 및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.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,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.
4. 이용자가 '회사'의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글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'회사'는 이를 게시한 본인의 동의 없이 관련된 내용을 삭제할 권한이 있습니다.
① 특정인에 대한 비방이나, 사생활 침해, 욕설, 명예훼손, 표절, 성적 희롱 등으로 분쟁의 소지가 있는 경우.
② 소송 당사자가 삭제를 요청한 글, 타인의 ID나 주민증록번호를 도용하여 올린 글, 익명의 아이디 사용자의 실명을 강제로 밝힌 글.
③ 상업광고 또는 광고성 게시, 사적인 연락, 도배성 글, 유사 내용의 반복적인 게시, 기타 웹사이트 운영에 심각한 장애를 주는 글. |